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여행 이야기

규슈 자유여행(2018. 2. 24- 2. 26) : 3일차 (하카타역 아뮤플라자,하마카츠 돈까스)

광주팥빙수 2018. 3. 2. 00:20

아쉬운 여행 마지막날 이다

 

아침은 컵밥과 김치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를 먹어야 되.ㅎㅎㅎ

 

 

 

마지막 짐정리

 

 

 

돌아가기 아쉽지?

 

 

 

체크아웃 하고 하카타 역으로

 

 

 

 

 

아뮤플라자 3층에 있는 코인락카에 캐리어를 보관할려고 했는데.

10시 전에는 문을 열지 않는다.

그래서 9층 식당가 코인락카로 이동

 

 

 

24인치 캐리어는 잘 안들어간다.

억지로 겨우겨우 우겨넣기 성공

(3시간 무료인게 더 좋음 ㅎㅎ)

 

 

 

하카타역 중앙에 있는 크로와상 가게

고소한 냄새의 근원지

세가지 맛 다 사먹음

 

 

 

10시 되어서 아뮤플라자 오픈

 

 

 

 

한여사는 가죽가방 하나 득템

 

 

 

여기에도 디즈니샵이 있네

 

 

 

식빵 맛있다고 소문난 빵집

점심을 먹어야 되서 아쉽지만 들어가지는 못했다

 

 

 

 아기자기한 매장 구경

 

 

 

 

젓가락 구입

 

 

 

애들 혼을 쏙 빼놓는다는 포켓몬 매장

 

 

 

 

 

기차모형 재료들을 판매하는곳도 있고

 

 

 

아뮤플라자 구경을 마치고

지하 1층 하마카츠 돈까스

 

 

약간의 웨이팅후 착석

 

 

 

요렇게 참깨를 빻고

 

 

 

막 튀겨 나온 뜨거운 돈까스들

 

 

 

 

이렇게 찍어 먹으면

 

 

 

맛 최고

 

 

 

 

돈까스로 배 든든히 채우고

이제는 공항으로 가야될 시간

 

 

택시로 공항까지

 

 

 

 

 

 

잘있어 하카타

또 올께~~

 

 

 

공항 도착

 

 

 

 

 

 

 

 

발권하고

 

 

 

 

비행기 기다림

 

 

 

 

 

돌아가기 아쉽지?

 

 

 

 다음에 또 오자~

 

 

 

 

 

 

떡실신

 

 

 

 

항상 짧기만한 2박 3일의 아쉬운 여행

이번에도 즐겁고 신나게 놀았다.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생각해본다

다음에는 어디로 놀러 가볼까??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