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거실 리모델링과 목재쇼파 만들기

광주팥빙수 2018. 2. 14. 22:28

오랫동안 계획만 세웠던 거실 리모델링,

그리고

큰 프로젝트인 목재쇼파 만들기


목재를 절단해서 판매하는 곳이 의외로 집 가까운 곳에 있었다

오산목재


목재를 구입하긴 했는데...

작업할 공간이 문제다.


번뜩이는 아이디어~

들소리 마귀할멈에게 sos 보내볼까??

ㅎㅎㅎㅎㅎ


드디어 시작된 대작업


너무나 간단히 보내준 도면때문에

문외한인 우리들은 도저히 이해불가....


마귀할멈과 김씨아저씨 아니었음 어쩔뻔 했어~~~ ^^


열심히 도면 검토중인 김씨아저씨




한여사.

자기가 다하는 척

ㅎㅎㅎㅎㅎㅎ



나는

열심히 샌딩 작업중.


(팔 빠지는 줄... ㅠ__ㅠ;;;)



헥 헥 헥..




조립 시작



드륵 드륵~



팥빙수 에너지 방전. ^^





목심 작업의 귀재

한목심 여사님~~ ^^





바니쉬 칠

바니쉬가 불량이라 제대로 칠하지 못한건 안비밀.... -_-;;;;




새벽 두시까지 계속된 작업


짜잔~~~~

완성~~~~~





차에 터질듯 꽉 들어찬 거실장 과 쇼파




여러사람의 도움으로 집 까지 무사히 옮겨서




셋팅 완료

(아참... 아직 TV 가 안왔구나...)




가루야 편안하냐???





거실장과 쇼파 만들기에 절대적 기여를 해주신 

들소리 마귀할멈님과 김씨아저씨에게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이 두분 아니었으면 아마도 이 목재들은 의자가 되지 못하고

화목난로 속으로 들어갔을듯

ㅎㅎㅎㅎㅎㅎㅎ




요건 뽀나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