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김태강,, 열정의 공연무대

광주팥빙수 2017. 11. 3. 13:11

김태강

무대에 서다~~~~!!

 

 

학교 축제에 나가고 싶어서 꿈틀 거리더니

친구랑 같이 예선을 통과 했단다

 

 

충장로 나가서 옷도 사고

 

 

기대에 들떠서 연습을 열심히 했던 모양이다.

 

 

 

도끼 / 니가 싫어하는 노래

 

우리가 입수한 공연(??)장면

 

(핸드폰 문제로 중간 중간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1편

 

 

2편

 

 

 

 

 

이건 또다른 버젼. 

(요건 화면이 너무 흔들린다)

 

 

 

글쎄....

내가 보기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요즘 애들이랑 세대차이 나는건 확실한가 보다.

 

 

요건 공연 끝나고 무대위에서 찍은 사진.

미친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