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여행 이야기

4가족 새해맞이 여행 : 진도 여행, 길은 푸르미체험관

광주팥빙수 2017. 1. 1. 21:54

연말이다.

한해가 저물고 벌써 한살을 더 먹게 되었다.. -_-;;;;;



년말 일몰과, 새해 일출을 반드시 봐야 된다는 

권성모친, 김현민 여사님의 강력한 주장으로 4가족 진도여행을 계획했다.



2박을 보낼곳,

진도군 지산면 길은 푸르미 체험관

한여사의 모교. 

지금은 폐교가 되어 체험관과 숙박시설로 활용중.



권성이네, 아솔이네 가족 먼저 도착

우리는 조금 늦게 도착



엄마들은 오자마자 식사준비중.



요놈들은 각자 할일




수다 삼매경



건물 뒷편에 잘 차려져 있는 공간,

고기 구워먹기 최적이다


오늘도 불맨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권성아빠




한밤중에 달리기 대회??



촥~~~~ 지글 지글 지글




오~~~ 불판 좋고,

고기 익는 비주얼 좋고.



냄새만 맡아도 군침이 걍~~



즐거운 시간을 위하여 건배~




맛나게 잡숴





삼겹살 배 터지게 먹고

다시 장작불 활활





숯만들어서 

이번에는 굴 구이





늦게 도착하신 수정이네 가족,

수정이 아빠는 오자마자 작업시작





다 모였으니 다시한번 부딛혀 보게요~




살풀이?? 




군밤 장수.. ㅋㅋㅋㅋ





불쌍한 양말.




결과는.....

이렇게 처참하게 생을 마감하는 걸로,,,,,

^____^;;




술 맛있게 먹고 푹~~~ 취침.



12월 31일 

올해의 마지막 해가 떳다.




눈 뜨자 마자 게임으로 대동단결 하는 머스마들.

(엥?? 아솔 아부지도??? ㅋㅋ)



다같이 모여서 아침식사




간밤에 춥긴 추웠나 보다,

서리가 가득 내려앉았다.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진정한 목적,

김장 체험(????????????) 하러 엄마들 몽땅 데리고 농장으로 출동




일 하랬드만,,,

이런 개그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계획 100포기,

다 하고보니 150포기 였던 배추더미.



고생이 많으십니다~




뜨거운 밥에 막 버무린 김장김치 먹는맛,




4시간에 걸친 김장 마무리





낚시 하고 늦게 도착한 아빠들도 한입




안마?

폭행?




오늘도 삼겹살 파티






볶음밥 까지,, 이거 정말 최고~




굴 손질하는 녹차 빙수. ㅎㅎㅎㅎㅎㅎ





2016년 마지막 밤을 위하여~





방으로 자리를 옮겨서

게임 한판?




심혈을 기울이는 김현민 여사님.





결과는??

이렇게 똭~~~~

ㅋㅋㅋㅋㅋㅋㅋ




수정아빠에게 응징






하지만

결과는

김현민 여사님의 완패~~~ ㅋㅋㅋㅋ





이렇게 웃고 즐기는 사이에

2017년이 되었습니다

해피 뉴 이어~





이렇게 2016년 마지막 밤이 저물어 갔다.




2017년 새해 첫 아침식사






놀때는 왜이리 시간이 빨리 가는거지?


아쉬운 철수 시간.




기념 사진 한장 찍고 갑시다~





농장 들러서 배추랑 파 좀 얻고,

2박 3일의 진도여행 마무리




연말 연시를 보낸 이번 여행

삼겹살 배부리게 먹고

굴 배터지게 구워먹고,

재미있으셨죠??


참.

결정적으로,,,,, 

김장 하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