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김은교 초등학교 졸업했어요~~~ : 2019. 1. 7

광주팥빙수 2019. 1. 7. 18:11

김은교 초등학교 졸업식 날


못난이 초딩이 이제 중딩이 된다.


초등학교 입학한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이게 6년전 은교 입학 하던모습.

크크크크~~~~





한여사가 더 긴장한거 같은건 뭐지??

^____^






어머니 모시고 딱 시간맞춰 도착했다


두번째 이며, 이제 마지막인 초등학교 졸업식.



우리 애들 어딨나????


은교 저기있네~~




은솔이도 있네~





반 별로 졸업장 수여




6학년 4반 김은교

장래희망 : 범죄 프로파일러

오~~ 멋진데??








6학년 6반

장은솔

장래희망 : 한의사

한약은 공짜로 얻어먹을수 있겠군.ㅎㅎㅎㅎ








은솔이는 재능상



은교는 창의상

(다른상 다 주고 남은 애들은 창의상 줬다던데..ㅋㅋ)



추억의 영상




와~

은교 나왔다




은솔이도 나오네



은교 담임쌤




은솔이 담임쌤



부모님께 인사를 끝으로

광주 월봉초등학교 14회 졸업식 종료



은교야~

축하한다~






은교 교실

졸업하는 녀석들은 덤덤 하던데

담임쌤만 울컥 하시는거 같은듯..




졸업장 받고




선생님 마지막 말씀

항상 건강 하거라,



차렷,

선생님께 인사.







가족 사진 한장씩 남깁시다.







은교야..

중학교 가서는 이렇게 낙서하지 말거라 잉???

^___^;;;



졸업식날엔 역시 짜장면이 갑!!!



이제 초등학교에 갈일이 없어졌네.

약간 우울하긴 하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