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김태강 랩 페스티발 출전(전국 청소년 평화통일 랩 경연대회) : 2018. 5. 19

광주팥빙수 2018. 5. 23. 19:56

진도 영등축제 기간에 랩 경연대회를 한다는 정보를 입수한 태강


열심히 가사 쓰고 온라인 예선 참가


예선결과 발표날,

자기는 연락이 안온다며 훌쩍 훌쩍 하다가...

뒤늦게 예선통과 문자 받고 급 빵긋..

소심한놈, ㅋㅋㅋㅋㅋ


어쨋거나 그렇게 본선 진출이 결정되서 

함께 본선 진출한 친구 2명

그냥 구경가는 2명 포함해서

총 5명의 중딩들 진도로 출발




행사장에서 우연히 유정이 이모도 만나고



무대에서 신나게 불태음









진도 할아버지, 할머니 도 알아듣기 힘든 음악 들으면서 끝까지 자리에 앉아 계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다.

ㅎㅎㅎㅎㅎ






요건  KBS "남북의 창" 전국방송으로 나온 영상

한봉철 할아버지께서 젤 인터뷰 잘하심. ㅎㅎㅎㅎㅎ






아쉽게 입상은 못하고 참가한것에 의의를 두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