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김태강 중학교 졸업식 : 2019. 1. 31

광주팥빙수 2019. 2. 2. 10:07

오늘은 태강이 중학교 졸업식

 

초등학교 졸업한다고 동네 공동구매(???)로 

꽃다발 사서 단체사진 찍은게 엇그제 같은데

벌써 중학교 졸업이라니.......

 

올해 겨울은 눈 구경하기 힘들고 포근 하더니

졸업식 아침에 보기힘들던 눈이 펑펑 와준다

 

졸업식과 더불어

오늘은 긴장하며 기다리던 학교 배정발표 하는 날

 

교육청 사이트가 열리고....

두둥.......

 

"첨단 고등학교"

 

그래~~~~~

가깝고 걸어갈수 있는 학교가 장땡이다. ㅎㅎ

 

 

시간 맞춰 도착한 학교

아직은 한가한 행사장

 

 

 

 

저~~~ 기 

빡빡머리 총각 보이네

 

 

 

 

 

 

졸업장 수요식

 

장아솔

 

 

 

 

이권성

 

 

 

 

태강이반 차례

저러고 줄 서있는데 교감선생님 께서 태강이만 

안아주면서 귓속말로 소근 소근..

 

하여튼 선생님들 관심을 온몸으로 받는 놈인건 맞는듯,,, -_-;;

 

 

 

 

김태강 차례

 

등장부터 한바퀴 구르고 들어오는 놈

못말린다....... -_-;;;;;;;;;;;;;;;;;;;;;;;;;;

 

 

 

 

 

 

 

 

 

 

 

 

 

 

 

 

 

 

댄스부 공연도 보고

 

 

 

 

 

3년을 되돌아 보는 영상

 

이건 김태강 버스킹 하는 영상

 

 

 

 

오오~~~ 권성이다 ㅎㅎ

 

 

 

 

 

 

 

 

 

권성이는 노래 부르러 단상 위로 올라감

 

 

 

 

ㅎㅎㅎㅎㅎㅎ

 

 

 

 

 

 

 

짧은 행사가 끝나고

끼리끼리 몰려 다니면서 사진찍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음

 

 

 

 

 

 

 

 

늦게 할머니께 인사 드리고

용돈도 두둑히 받고

 

 

 

 

 

 

쏟아지는 눈발 속에서도 옮겨다니며

신나게 사진찍는 놈들

졸업이 그렇게 좋으냐??

고등학교 들어가면 더 힘들어 질텐데??

ㅎㅎㅎㅎㅎ

 

 

 

 

 

 

 

 

요만했던 녀석들이 많이 컷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14년 12월)

 

 

 

 

가족사진 한방 찍고 태강이 졸업식 마무리

 

 

 

점심 먹으러 간 초밥집에서  우연히 만난 교감 선생님

태강이 같은 애들이 크게 된다는 말씀

칭찬일까???

칭찬 이겠지???

^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