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여행 이야기

덕유대 3야영지 (115) : 2014. 8. 29 - 8. 31

광주팥빙수 2014. 9. 1. 22:28

언   제 : 2014. 8. 29 - 8. 31

어디서 : 덕유대 3야영지 (3-25. 3-26사이트)

 

이번주에는 대가족 캠핑..

우리집, 푸른이집, 아름이집, 마법사집..

 

총 4가족 15명 캠핑 ~~ ㅎㅎ

 

대가족 캠핑인 만큼 계획 철저히 세워서,

출발~ 

 

장수 지나가다 한밤중에 도로옆 사과 사기..

 

 

우리가족 모두의 사랑을 받고있는 장수사과,,

역시 맛나다~ ^__^;;

 

덕유대는 완전 가을이다..

창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서늘한 공기..

 

이번 예약지는 3영지 25, 26사이트,

마법사네는 23번 사이트,

 

우리 도착하고 나서 바로 마법사네 청주에서 도착,

 

으차 으차~ 열심히 사이트 구축..

 

대가족이 잠을 자야 하니, 리빙쉘에 빅이너룸 모드,,

 

 

 

청주에서 공수해온 회~

 

반갑습니다.. 몇달만의 만남인지,

 

 

 

 

혓바닥 추르릅~~~ ㅋㅋ

 

나 줄라고??

 

 

태강아~~ 너도 그만 먹고 양치하고 얼릉 들어가라~~~ ^_^

 

 경북 영천에서 밤 10시에 출발한 푸른, 아름이네,

새벽 1시 다되어서 도착,,,

 

새벽 1시에 굽는다.. ㅋ

 

오랜만에 만나,

얘기꽃에 밤이 깊어지는줄도 모르고,,,

새벽 두시가 넘어서 취침...

 

토요일 아침..

단체 취침중~

 

 

공기 좋은 덕유대,,, 언제와도 참 좋다.

 

 

우리 뒷쪽 마법사 사이트..

 

 

15명 대식구 급식 준비..

밥솥이 버너보다 더 크다.. ㅋ

 

지현이 일어났어??

 

언니랑 산책 갈려는데..

내리막 길이 무섭단다.. 엉덩이 쑥~ 빼고, ㅋㅋ

 

 

아름이.. 잠을 잘 못잤나? 눈이 안 떠지네??

 

 

딸래미 들은 소꿉놀이.

 

 

산책중 발견한 묘지, 마법사 사이트 바로 윗쪽에 위치..

깔끔하게 벌초되어있는거 보니깐 후손들이 돌보고 있는듯,

이쪽 근처에서 자는 사람들은 잠 잘~ 오겠네~ ^__^;;

 

 

 

울창한 덕유대 숲.

 

밥 묵자~

 

 

 무슨 진지한 얘기??

(태강이왈 : 급식 맛있게 나오는 청주로 전학가고 싶어요~~~ -,.-;;)

 

 

 

머스마들 놀이,

 

딸래미들 놀이.

 

 

벌써 따뜻한 차가 좋은 계절이 되버렸네..

 

 

역시 변태강,, ㅎㅎ

 

애들이 많으니, 과자도 많이, 많이.

 

성수기가 지나서 인지, 어제 밤에 입장할때 매표소가 비어 있더니.

오늘 낮에 돌아다니면서 체크 한다.

 

산책 갈까?

 

닮은듯, 안닮은듯,,

 

 

 

매점까지 산책,

 

덕유대 인증샷~~~

 

머스마들은 물놀이(?) 중,

 

 

 

현예야~~~ ^^

 

칭따오 맥주,, 분명히 나 줄라고 가져왔다던데..

자기가 다 묵네.... -,.-;;;

 

점심은 ?

 

영계백숙~~ 오~오~오~~오~~~~~~~ ^^

 

그..리.....고.....

문제의 80마리 새우....

저걸 굽느라 덕분이는 몇시간 동안 땀을 줄줄,,,,,

애들은 지칠줄 모르고 다 먹었다. 대단한 넘들~~

 

 

계속 먹는다..

 

취사병 솜씨 제대로 발휘하는 고서방~ 홧팅~~ ^^

 

저녁 먹고,

 

야식까정~~ (계속 먹는다,, 계속,, 계속,,,, ㅎ)

 

마지막은 군밤으로,

 

 

우리 아랫쪽 사이트,

아저씨들만 여섯명이 왔길래,, 불안하다 했더니만,,,,

밤이 깊어질수록 목소리도 커진다.. 가끔씩 xx 단어도 섞이고,,

자기는 효자란다... 효자라는 소리를 100번 정도 한듯,

(근데,, 정말 효자 일까??? ㅎㅎ)

 

일요일 아침.

 

한댓잠 자고있는 이소령,,,

ㅉ ㅉ ㅉ,,,,,, 어디가서 저런 대접 받을 짭밥 아닐텐데..

사서고생 이다. ㅋ

 

애들도 하나 둘 기상 하고,

 

 

이뻐지는 현예... 아빠 닮은거지?? ^^

 

 

바리스타 고.

 

덕유대의 가을은 유난히 빨리 온다..

아침 저녁으로는 두툼한 잠바를 걸쳐 입어야 한다.

 

 

냄새나~~ 의자에서 발 내려~~!!!!!!!

 

 

사랑의 눈빛?? 째려보는 눈빛??

 

철수 커피..

 

저 주차장 까지 짐 날라야됨.

 

한아름 혼자서 일 다하고 있는듯,,, ㅎㅎ

 

 

덕분이 한테 걸려서 혼나면서 짐 정리 하는 이소령~ ㅋㅋㅋㅋㅋ

 

 

철수하기 아쉬움..

 

 

잘 놀았냐??

 

 

너도??

 

근데......

철수하는게 아쉽다는걸 알았는지....

 

갑자기 차가 말썽이다......

 

긴급출동 불렀다.

여기서는 견인이 안되니 어떻게든 응급조치 해서 아래로 내려가야 된단다...

ㅜ____ㅜ;;;

 

어렵게 어렵게 응급조치 해서,

무주읍 카센터 까지 비상등 켜고 도착,,,

 

부속가게가 문을 닫아서 저녁 6시 정도에나 된다는 청천벽력,,, OMG,,,,,,,,

 

다행히... 있는 부속으로 임기응변 대응 완료~~~ ^^

 

아싸~~~~~ 집에 갈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카센타 사장님과 쇼부(??) 보느라 고생해준 덕분이 맛난거 사주고,

 

빠이~ 빠이~~~ 10월달에 또봐~~~~ 함께여서 더 즐거웠어~~~

 

 

오는길에 추석대비 장수사과 사서 집으로~

 

 

4가족 15명의 대가족 캠핑...

그래도 함께여서 더 재미있었고, 좋았다.

 

마지막엔 차가 퍼지는 잊지못할 추억도 남기고.. ㅋㅋㅋㅋㅋㅋㅋ

 

덕유대,, 언제 가도 참 좋은 곳이다.....

 

(동영상 감상하세요~)

 

덕유대 20140829 from b.s kim on Vimeo.

 

태강이랑 은교네 캠핑 이야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