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사람사는 냄새~~

고지현 돌잔치~~~ 2013. 4. 6

광주팥빙수 2013. 4. 16. 21:00

막내 처제인 아름이의 큰딸,

지현이가 태어난지 벌써 일년이 되었습니다.

 

광주에서 양가 가족들을 모시고 조촐하게 돌잔치를 했습니다.

 

부족한 실력이나마 촬영기사로 혼신의 힘을 다한 큰 이모부 팥빙수~~~ ^^

 

어째 컨디션 안좋은 지현이... 

 

 

애 컨디션이야 좋건 말건,,,

혼자 신난 엄마.... ㅎㅎ 

 

 

이모들 틈에서 기어이 울음보 터트림.... 

 

 

이쁜짓 하는 작은 이모가 몹시도 불만인 지현이.. ㅋㅋ 

 

 

서서히 기분 좋아지고 있음~~ ^^ 

 

 

 

 

 

 

 

 

 

 

 

 

 

 

 

 

김태강 군의 사회로 돌잡이 행사 시작~~~

(태강이넘, 사회 보고싶다는 소원 풀었음 ㅋㅋㅋ) 

 

 

분위기는 점점 달아 오르고.. 

 

 

 

돈이 있어야 모든걸 살수 있다는 엄마, 아빠의 간절한(??) 애원에도 불구하고.

연필을 잡은 지현양... 

 

 

와따메~~ 우리집안에 수재 한명 나올랑 갑다~~^^ 

 

 

 

 

아빠는,,,,

노래한곡 뽑으라는 관객들의 거침없는 요구를 묵살하심... ㅎㅎ 

 

 

행사의 피날레를 멋지게 장식하는 김태강 사회자~~~ 

 

 

 

 

 

 

지현아~~~~

무럭 무럭 자라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