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이랑 은교네 집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김태강 연극 공연 (극단 판도라 - 짜치는 로맨스)

광주팥빙수 2023. 4. 3. 08:43

2023. 4. 1. 토요일

 

 

화사한 봄날

태강이 연극공연 보러 익산으로 출발

 

 

구름한점 없는 맑은 하늘

 

 

짱가네 세가족과 익산에서 조우

 

이른 저녁 먹고 연극 보러 가는걸로,

 

 

 

푸짐한 한상 맛있게 먹고 

 

연극공연 하는 

솜리 아트홀 로

 

 

 

극단 판도라 3회 정기공연

 

"짜치는 로맨스"

 

출연진

 

무대 살짝 구경

 

7시 공연시작

 

 

치마 입은 김태강

ㅋㅋㅋㅋㅋㅋ

 

1인 다역을 소화해 내느라 고생한 출연진분들

 

한시간 반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게 재밌게 봄

 

몰래 살짝~ 촬영한 영상 ^^

 

 

소주 원샷 때리다 사레 걸린 다빈양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